밀양경찰서 투탄 (최수봉)

1920년 12월 · 밀양

의열단원 최수봉이 밀양경찰서에 폭탄 2개를 투척했다. 부산경찰서 투탄 3개월 만의 거사로, 의열단 초기 투쟁의 연속이었다.

관련 인물

참고 자료

지도에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