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양경찰서 투탄 (최수봉) 1920년 12월 · 밀양 의열단원 최수봉이 밀양경찰서에 폭탄 2개를 투척했다. 부산경찰서 투탄 3개월 만의 거사로, 의열단 초기 투쟁의 연속이었다. 관련 인물최수봉김원봉 관련 사건부산경찰서 투탄 (박재혁) (1920) 참고 자료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밀양경찰서 폭탄투척의거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최수봉 지도에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