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회영 — 베이징 망명 활동

1920년 1월 · 베이징

신흥무관학교를 세운 이회영은 임시정부 노선과 거리를 두고 1920년 베이징에 머물며 독립운동을 이어갔다. 이후 아나키즘 사상에 이끌려 1924년 재중국조선무정부주의자연맹 결성으로 나아간다.

관련 인물

참고 자료

지도에서 보기